록맨연구소

이나후네 케이지 근황 본문

록맨 잡담

이나후네 케이지 근황

빛박사 2022. 5. 25. 01:27

이나후네 케이지의 회사인 콤셉트가 레벨5에 인수된 후에, 모바일 게임 런칭하고 쫄딱 망한 것이 제가 알고 있던 마지막 근황이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그에 대한 뉴스가 올라왔네요. 

 

https://aimee-beastroid.polkafantasy.com/jp/#faq

 

Exclusive NFT Collection by Keiji Inafune: Beastroid

人類を救うために地球に着陸した2,620体のビーストロイドによる、世界初未来主導のNFT革命。 20XX年度重なる大災害により、人間は絶滅の危機に瀕していた。唯一、「パラダイス」という災害

aimee-beastroid.polkafantasy.com

그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바로 NFT 비스트 로이드! 두둥....

 

 

머리, 수염이 희끗희끗한 것이, 나이를 많이 드신 티가 나네요. 록맨 제작자도, 팬인 저도 이제 나이를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 뭐 당연하게도 이 영상의 댓글은 온통 악플로 도배가 되었고요. 사이트 들어가서 도대체 이걸로 뭘 만들겠다는건지 자세히 봤지만, NFT에 무지한 저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뭐 대충 이 캐릭터들의 권리를 판다는 거겠죠. 디자인은 아마도 이나후네가 직접 한 것 같은 올드스쿨풍인데, 90년대 X시리즈 보스로 나왔어도 촌스럽다고 욕먹을 수준이 아닌가 싶네요 ㅠㅠ 이나후네 아조씨...도대체 이걸 누가 돈주고 산단 말입니까...

 

지금은 이나후네에 대해 뭔가 욕하거나 그럴 생각도 없습니다. 아무런 기대도 안 하고 있기도 하고, 과거의 애증도 있고 말이죠. 하지만 점점 알 수 없어지는 그의 행보를 보면, 정말로 안타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나이를 먹어도 끊임없이 도전하는 자세는 높이 사도 무방하지만, 결과물들을 보면 많이 엇나가는 거 같아서요. 이럴 바에야 그냥 조용히 잊혀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