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맨연구소

록맨XZ 개발취소 본문

록맨 뉴스

록맨XZ 개발취소

빛박사 2021. 10. 6. 20:32

https://www.rockman-corner.com/2021/10/welp-rockman-xz-time-rift-is-probably.html

 

Welp, "Rockman XZ: Time Rift" is Probably Cancelled

A Mega Man game getting cancelled? It's a tale as old as time, friends. No less than a week after footage dropped , we've come to learn tha...

www.rockman-corner.com

 

록맨 코너발 소식입니다. Nebulajoy의 데빌 메이 크라이 모바일 게임의 저조한 흥행으로 인해, 다수의 프로젝트가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그중의 하나가 록맨XZ라고 하네요. 위의 스크린샷은 개발자 인증용이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뭐 사실상 확정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싶네요.

 

워낙에 공개된 정보도 없었고 모바일이라 팬들의 기대치도 적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만들던 게임이 취소되는 건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제가 록맨 블로그를 하면 이상하게 취소 소식을 자주 전하게 되네요 ㅎㅎ 이러다 록맨 대전까지 취소되는 건 아니겠지 하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