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맨연구소

아마존 프라임 '시크릿 레벨' 에 록맨 에피소드 등장! 본문

록맨 뉴스

아마존 프라임 '시크릿 레벨' 에 록맨 에피소드 등장!

빛박사 2024. 8. 22. 23:12

 

 

아마존 프라임에서 게임을 소재로 한 단편 애니메이션 모음, 시크릿 레벨을 발표했습니다. 그중에 놀랍게도 록맨 에피소드가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갓 오브 워, 아머드 코어, 워해머 등등 인기 높은 IP들이 다수 참가하는 가운데, 캡콤 게임 중에서는 록맨이 선택되었다는 게 이색적인 느낌이네요 ㅎㅎ 제작도 넷플릭스 '러브 앤 데스 로봇' 으로 유명한 스튜디오라고 하니 기대를 안 할 수가 없을 듯. 

 

그나저나 넷플릭스에서 만든다던 록맨 영화판은 엎어진 건지 뭔지 감감 무소식이네요. 어쨌든 게임 빼고는 다 열일 중인 록맨 프랜차이즈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