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맨연구소

에그제 컬렉션 E-캡콤 한정판 등록 본문

록맨 뉴스

에그제 컬렉션 E-캡콤 한정판 등록

빛박사 2022. 12. 16. 14:04

 

발매일이 공개됨과 동시에 E-캡콤 한정판도 예약 개시했습니다! 근데 가만히 구성을 둘러보니, 록맨 11, 록맨 제로 젝스 컬렉션 같은 본격적인 한정판이라기보다는, 굿즈를 껴주는 식의 단출한 구성이네요. 약간 아쉬운 느낌이...

 

 

유리잔 바닥에 새겨진 문구는 "언제나 우리들은 이어져 있다" "지금도 우리들은 이어져 있다"

 

 

 

아크릴 코스터...컵받침...

 

 

아니 근데 캡콤 아조씨...

이거 분명히 초등학생 대상으로 하는 게임 아닌교?

근데 저 유리잔 사이즈 봐서는 아무리 봐도 술잔인디요 😅

물론 리얼타임으로 에그제 즐겼던 팬들은 다들 아조씨, 아줌마가 되긴 했겠지만...

 

 

그리고 E-캡콤 예약 특전으로 주는 아크릴 키홀더

 

 

구성은 이렇고 중요한 가격은 10,989엔 (NS, PS4판 동일)

이 구성에서 게임만 뺀 굿즈 세트는 5,500엔

 

 

뭐 어찌 됐건 예약을 시작했으니 록덕으로서 당연히 바로 예약을 하려 했습니다만...

제가 E-캡콤 상품을 구입하던 루트인 라쿠텐 E-캡콤 미니샵이 사라져 버렸네요 OTL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E-캡콤은 해외 주문을 받지 않기 때문에 (아예 한국 카드 결제 불가)

여태껏 라쿠텐을 통해 구입해 왔었는데, 이제는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수 밖에는 없을 듯싶네요.

뭐 그래도 비용 쬐금 더 드는 정도니까 당연히 구입은 할 겁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