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맨연구소

유성의 록맨 참전! 록맨X 다이브 본문

록맨 뉴스

유성의 록맨 참전! 록맨X 다이브

빛박사 2021. 9. 7. 22:42

언제나처럼 주인공은 A, 히로인은 S ㅎㅎ

 

오히려 늦었다고 해야 할까요? 시리즈 중 유일하게 참전하지 않았던 유성의 록맨도 드디어 다이브에 참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서 다이브에는 모든 시리즈의 캐릭터들이 전부 다 등장하게 되었네요. 

 

 

 

근데 캡콤은 이 친구도 시리즈 주인공 하나라고 치는 거 같더군요. 30주년 일러에도 떡 하니 자리 차지하고 있고. 캡콤이 묻혀 있는 소스 재발굴하길 좋아하는 애들이라 아마 얘도 언젠가는 다이브에 나올 거 같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