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맨연구소

록맨X 다이브 오프라인 발매개시 본문

록맨 뉴스

록맨X 다이브 오프라인 발매개시

빛박사 2023. 9. 2. 20:05

 

 

어제가 발매일이었는데 깜빡하고 챙기질 못 했네요 ㅎㅎ 젤다 하느라 발매기념 트레일러도 올라왔는데, 다이브의 수많은 캐릭터들을 과금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을 포인트로 삼은 영상인 듯. 뭐가 어찌 되었든 간에 과거의 수많은 캐릭터들을 다시 한번 현대의 그래픽으로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다이브의 가치는 충분하지 않나 싶습니다.

 

스팀에선 약 4만원에 판매 중인데, 다이렉트 게임즈에선 34,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네요.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50004336 

 

메가맨 X 다이브 오프라인(록맨)

상품명: 메가맨 X 다이브 오프라인(록맨), 퍼블리셔: Capcom, 플랫폼: Steam, 개발사: Capcom , 출시일: 2023-09-01, 판매가: 33,800원

directg.net

 

잠깐 설치해서 돌려봤는데...패드 적용이 제한적이군요. 모바일판이랑 똑같음. 옵션 설정이 상당히 부실하지만 해상도 조절하니 다행히 4k 환경에서도 그럭저럭 봐줄 만하게는 나오네요. 

 

한글화 되었으면 그래도 국내 유저들한테도 어필이 좀 되었을텐데 아쉽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