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맨연구소

록맨 에그제 어드밴스드 컬렉션 E-캡콤 굿즈 세트 본문

록맨 오픈

록맨 에그제 어드밴스드 컬렉션 E-캡콤 굿즈 세트

빛박사 2023. 4. 26. 21:38

앞표지

 

뒷표지

 

뒤집어서 끼울 수 있는 속표지가 있네요!

 

게임 카드

 

컵받침

 

키홀더

 

컵 박스

 

박스 옆면

 

 

컵 밑의 문구...는 잘 안 보이네요

 

받은 지는 며칠 됐는데, 이제서야 올리는 에그제 굿즈 세트 오픈 케이스입니다. 전에도 얘기했었지만, 제로 컬렉션처럼 전용 한정판이 아니라 좀 아쉬움이 있네요. 컵 자체는 실제로 보면 이뻐서 나쁘지는 않습니다만, 역시 설정집이라든지, 미니 음반 같은 겜덕후 취향의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었다면 훨씬 만족스럽지 않았을까 싶네요.

 

하지만 에그제 컬렉션의 인기를 반영하듯, E-캡콤의 스위치, PS4 굿즈 한정판들은 다 품절이군요 ㅎㅎ 캡콤도 이렇게 잘 팔릴 줄 알았으면 좀 더 고가의 한정판을 준비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런 거 포함해서 30~40만원에 팔았으면 어땠을까 싶기도...아 이 피규어 하나 가격이 30만이었던가...

 

'록맨 오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오지오 포켓 컬러 셀렉션 VOL.2  (2) 2023.03.15
배틀 네트워크 록맨 에그제  (0) 2021.08.22
Comments